2024. 2. 8. 21:09ㆍ내외 교육들/TIL
중간발표 전반적 피드백
낮 시간대의 플레이 요소를 추가할 것 => (1~2순위는 설날까지 최소 완성할 것)
1순위 - NPC와 플레이어의 상호작용 시스템 재구축 플레이어가 소지한 음식이나 술에 따라서 NPC의 상호작용의 변화를 재구축 해야함 (주문한 메뉴의 배달에 따른 재화 획득 및 감소, 특정 종류의 NPC의 감지로 패널티 구축)
(잠재적)1순위 - 맵 디자인, NPC 디자인 유로 에셋을 구매할 예산이 들어오면 바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맵 스테이지 디자인 작업에 들어감 (게임이 지향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맞춰서 디자인함, 만약 에셋이 통일되어 있지 않다면 여러 에셋의 일부들을 가져와서 사용함)
2순위 - NPC 종류 추가 상호작용 재구축을 통해 NPC의 종류들을 추가함(밀주를 원하는 손님, 술 판매를 단속하는 경찰) 경찰이 플레이어에게 게임 진행에 지장을 주는 패널티들을 부여하는 기능이 일반 NPC와는 다른점
3순위 - 스폰 시스템 및 NPC 이동 재구축 맵 최종 디자인을 필두로 식당 내외부를 오고 갈수 있는 NPC의 이동을 재구축 및 패널티 유무에 대한 NPC 스폰 변화에 대해서 수정해야한다.
4순위 - CCTV 기능 추가 플레이어가 식당 외부를 관찰할 수 있는 CCTV 기능을 추가함, 그것을 통해서 경찰이 스폰되었는지 확인함
5순위 - 엑스트라 NPC 구축
간단히 식당 외부에 NPC나 차량의 이동을 보여주기 위한 간단한 스폰 및 이동을 구축할 예정
현재 최종 완성을 위해서 내 부분에 대한 역할들의 순서들을 정하였다. 이제 설날에 열심히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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