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24-01-08 팀 과제 마감
2024. 1. 8. 23:44ㆍ내외 교육들/TIL
그 간의 개발 과정
간략히 말하자면 4명이서 가볍게 시작했으나, 마감 기한까지 끊임없는 버그로 계속 고통받으면서 어떻게든 제출했다고 말하고 싶다.
쓸만한 에셋이 없이 기존에 받은 에셋으로 로그라이크 게임을 제작했으나, 구현하고자 하는 기능에 계속 버그가 나온것에 고통을 받았다.
5명이서 시작한 조가 건강사유로 한 명이 빠져서 4명이 최대한 할 수 있는 역할들을 부여하고 제작에 임했지만, 괞찬은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는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실감했다. 4명이서 많은 기능을 구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필수 기능만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마감 기한이 다가오면서 UI, 플레이어 움직임 등에 생각치도 못한 많은 버그들이 튀어 나왔고, 부랴부랴 할 수 있는 데까지 하면서
조금 늦게 제출했다. 우리 조원들은 정말 많은 고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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