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 교육들/TIL
TIL)2024-02-28 피드백 수집 및 패치 시작
LongRunnner
2024. 2. 28. 23:54
최종 프로젝트 UT 피드백들
<손님>
- 위장을 하면 짜증을 내거나 음식으로 메뉴를 변경한다.(행동 패턴으로 변경)
- 위장상태에 들어가고 해제하는 과정에서 손님이 원하는 음식 이미지가 보이지 않음(행동 패턴 변경)
- 손님의 인내심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없음(NPC UI 개선)
- 손님이 떠나는 타이밍에 음식을 제공하면 테이블에 음식이 올라가고 손님은 떠남(테이블 쪽 영역)
- 손님이 너무 많이 찾아옴(스폰 빈도 변경)
- 있지도 않은 음식을 찾아서 판매 할 수가 없음(메뉴 할당 변경)
- 마감시간이 되어도 손님이 들어옴(행동 패턴 변경)
<경찰>
경찰이 너무 오래 가게에 있음(밸런스)
<이에 대한 개선 사항>
- 술 손님의 행동 패턴을 플레이어의 위장 상태에 받아들이지 않고 경찰이 식당 진입시에 단속을 시작시에 따른 행동으로 받도록 함
- 피드백에서 술 손님의 행동들에 대한 수정 필요
- 스폰 시스템 변경(일자로 손님 및 경찰 변경,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서 소지한 메뉴의 종류로만 주문하기로 함)
- 마감 시간에 따른 손님 행동을 변경(마감시간일 때 먼저 스폰된 손님이 식당에 와서 주문하는 것을 변경하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