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 교육들/TIL
TIL)2024-01-16 설계완료 본격적인 개발 시작
LongRunnner
2024. 1. 16. 23:15
오늘 배운 것 및 개발 과정
기획 과정은 어느정도 마무리 되었고 이제 본격적인 개발 과정에 들어섰다.
현재 프로토타입을 목표로 한 개발 분담은
플레이어, 마피아, 데이터, 맵/오브젝트, NPC, 기타(메뉴 및 환경설정)으로 기획 및 와이어프레임을 통해 분담했다.
나의 역할 - Map/Object, NPC
Map)
- 화면의 이동은 어떻게 할까?
- 낮과 밤의 구별법
- 맵의 이동과 정보
- 맵의 확장과 추가
(하나의 씬에서 가게 내부 및 외부, 밤이 한번에 동작한다)
Npc)
- Npc의 이동
- Npc의 구별
- Npc와 상호작용
(직원들도 급여를 받는다)
그리고 알고리즘을 풀면서 어려웠던 것에 대한 풀이를 어느정도 분석을 했는데
다음 메서드들이 해당 알고리즘을 풀 수 있는 방법들이며, 이것들을 내일 다시 한번 찾아보고 배워야겠다.
String.CompareTo
[C#] IEnumerable 인터페이스
[C#-Linq] OrderBy
하루 마무리 및 내일 할 것
본격적인 개발이다 이젠 빡세게 해야 한다. 일단 내일 목표는 맵 오브젝트의 초기 설계 구현을 목표로 두고 있다.